계절밥상 '여름 치맥제' 시작...900원에 맥주 무제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3 08:41 수정 : 2019.06.13 08:41
계절밥상이 치킨과 맥주를 마음껏 즐기는 '여름 치맥제'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치맥제'는 계절밥상이 여름을 맞아 준비한 시즌 팝업 이벤트다. 계절밥상이 선보인 새우와 등갈비 메뉴에 더해 여름에 생각나는 '치맥'을 부담 없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치맥제'는 14일부터 7월말까지 계절밥상 전 매장(여의도IFC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계절밥상은 누룩으로 숙성시킨 순살 닭고기를 바삭하게 튀겨 다양한 소스로 맛을 냈다. 특히 갈비 양념을 더한 '왕갈비치킨'은 매장에서의 인기뿐만 아니라 투고 메뉴로 출시 한달만에 3000여개가 판매되는 등 계절밥상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단짠' 조합의 '허니버터 단짠치킨'과 캡사이신 소스, 청양 고추로 얼얼한 매운맛을 살린 '핵불맛 고추치킨'은 평일 저녁 및 주말에 무제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절밥상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무제한 생맥주를 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절밥상 관계자는 "지난 봄, 좋은 반응을 얻은 무제한 '라이브 삼겹살'에 이어 이번에는 계절에 맞춰 '여름 치맥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한식과 함께 각 계절에 선호도 높은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닫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