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현원코리아 '슈퍼엑스' 맥주 판매 시작...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2 13:39

수정 2019.06.12 13:39

현원코리아 '슈퍼엑스' 맥주 판매 시작...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설화의 국내 독점 판매 법인 현원코리아가 '슈퍼엑스(superX)'의 국내 시판에 맞춰 대학생 홍보대사인 '슈퍼엑스 영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12일 현원코리아에 따르면 슈퍼엑스는 5월말부터 국내 시판을 시작해 전국 편의점과 마트 등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가정 시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은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신청서를 통해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대학생들의 지원을 받는다. 신청방법은 슈퍼엑스 공식 SNS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하는 영상이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선발 미션으로 진행된다.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팔로워 500명 이상의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 기준은 슈퍼엑스의 브랜드 아이콘인 패션 뮤직 푸드와 잘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대학생 20명을 선별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6월 25일에 메일 또는 문자로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슈퍼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엑스 영크리에이터'는 6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약 3개월 동안 개인과 팀 미션으로 나누어져 슈퍼엑스와 관련된 SNS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매달 개인 10만 원, 팀 50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콘텐츠 제작은 필요한 제품 지원으로 자유롭게 슈퍼엑스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최우수 시상자에게는 마케팅본부 인턴 채용 기회와 월별 미션 상품인 고프로, 마샬 액톤 스피커, 보만 레트로 냉장고를 포함하여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