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직접판매

한국허벌라이프, 모발 강화 '샴푸·린스' 선봬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1 17:19

수정 2019.06.11 17:19

한국허벌라이프, 모발 강화 '샴푸·린스' 선봬

한국허벌라이프가 모발 강화와 손상도 개선, 끊어짐 감소 효과가 입증된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로 건강하게 피부를 케어해 주는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라인을 선보여온 허벌라이프는 마니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샴푸와 컨디셔너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신제품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는 밀 단백질로 튼튼하게, 알로에로 촉촉한 모발을 선사한다. 미국의 퍼스널 케어 제품 전문 연구소인 브리아 리서치 랩의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손상 모발에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사용했을 때 모발이 10배 강화되고 모발 끊어짐은 9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모발 표면이 매끄러워지며 큐티클이 개선돼 손상도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2개와 컨디셔너 1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밤나무 원목 헤어 브러시를 증정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엉키지 않는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모발에 영양을 강화해줄 수 있는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모발이 끊기지 않도록 완전히 말린 뒤 빗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활용 팁을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최근 약하고 힘없는 모발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한국 시장에서도 샴푸 & 컨디셔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