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 '봉선주월 대라수' 상가 24일 청약 접수

뉴스1

입력 2019.05.22 10:28

수정 2019.05.22 10:28

광주 남구 백운광장 인근에 들어서는 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 상가인 '어썸플레이스'© 뉴스1
광주 남구 백운광장 인근에 들어서는 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 상가인 '어썸플레이스'© 뉴스1


아파트 단지내 4층 규모…투자가치 높아

(광주=뉴스1) 박진규 기자 = 국토교통부 주관 '2019 상반기 뉴딜사업' 지역인 광주 백운광장 일원에 들어서는 봉선주월대라수 아파트 상가 청약 접수가 24일 시작된다.

'어썸플레이스'라 이름 지어진 봉선주월 대라수 상가는 단지내 4층 규모로 집객력과 가시성이 좋은 대로변 대형 스트리트 상가로 지어진다.

주변 유동인구와 아파트가 밀집돼 있고 지하철 2호선 백운 광장역 예정지 인근에 위치해 투자 가치가 높다.

상가 청약 추첨일은 5월26일이다.

봉선주월 대라수어썸브릿지는 지난 5월 개관한 모델하우스에 2만여명이 몰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광주 최초 아파트 옥상에 스카이풀을 적용하고 아파트 사이를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해 넓게 펼쳐진 조망이 일품이다.


봉선 생활권에 위치해 교통·생활인프라 등이 우수하고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서문대로 및 백운교차로 등 제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전남혁신도시 등 광주 전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지하철 2호선도 연결될 예정이다.


광주 전남 최초로 입주민을 대상으로 영어 원어민 무상교육도 진행한다.

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현재 청약 접수를 마감하고 23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계약은 6월4~6일이다.


대라수어썸브릿지 관계자는 "800억 원대가 투입되는 백운광장 뉴딜사업의 최대 수혜 단지로 수요자의 관심이 상당히 뜨겁다"며 "투자자들과 실거주를 생각하는 분들의 청약자격이나 조건, 금융혜택 등 문의가 폭주했다"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