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다이치,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와 베이비페어 프로모션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20 08:53

수정 2019.04.20 08:53

코베 베이비페어 다이치 부스 및 전시된 웨이고 레이디 차량. 다이치 제공
코베 베이비페어 다이치 부스 및 전시된 웨이고 레이디 차량. 다이치 제공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업계 최초의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차례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다이치는 카시트 이용 편의 및 장착률 증진을 위해 지난 4일 택시 운송 가맹 사업체 타고솔루션즈와 MOU를 체결하고 국내 첫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이를 기념해 다이치는 코베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다이치 부스 내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된 웨이고 레이디를 진열하여 방문객들에게 웨이고 레이디 서비스 및 다이치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 코엑스 및 킨텍스 각 박람회장 부스에서 다이치의 확장형 토들러 카시트인 브이가드와 루이 아기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3만원 상당의 웨이고 레이디 예약비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여성전용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이치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율을 높이고 나아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치는 이번 웨이고 레이디 카시트 제공 외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카시트 사용을 위한 통합 서비스인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케어 서비스는 카시트의 정상 설치 유무 및 위생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으로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세심한 마인드에서 출발했다. 웨이고 레이디 여성 운전자들은 매월 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 유아와 임산부 관련 안전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다이치는 한국 아이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카시트를 100%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여 그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카시트 전문기업이다.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와 ‘원픽스 360’, ‘브이가드 토들러’와 ‘브이가드 주니어’ 등 신생아 카시트부터 주니어 카시트까지 다양한 연령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소비자의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목표로 카시트 제조년월을 확인하는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무상교환서비스와 AS서비스, 세탁제휴서비스가 포함된 안심수명 보증제 등을 시행하고 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