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14 08:30 수정 : 2019.03.14 08:30
CJ제일제당은 아시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소스 제품인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소스와 태국 팟타이소스 두 가지로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동남아 현지의 이색 면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로 집에서도 현지 음식을 해먹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해외여행 경험 확대와 함께 동남아 외식 체인점이 늘어나고 소비자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앞세워 고성장 중인 에스닉 소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기존 에스닉 소스 시장의 대부분 제품들이 딥소스, 피시소스, 두반장과 같은 기초 소재형 소스 중심으로 형성돼 있어, 소비자가 직접 동남아 요리를 해먹으려면 향신료를 따로 구하거나 여러 조미를 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번에 CJ제일제당이 출시한 백설 아시안누늘 소스는 면과 소스만 있으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현지 요리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백설 쌀국수소스는 베트남 호치민 현지 비법을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진한 소고기 양지육수와 레몬 그라스로 깊은 맛을 살렸다. 백설 팟타이소스는 코코넛슈가와 타마린드로 달콤새콤한 맛을 더하고 피쉬소스로 감칠맛을 내, 태국 방콕 현지의 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 백설 쌀국수소스와 백설 팟타이소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6680원이다.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광고 닫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