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기광, 새 싱글 ‘’ 트랙리스트 공개..래퍼 키드밀리 지원사격

입력 2019.03.13 13:25수정 2019.03.13 13:25

이기광, 새 싱글 ‘[I]’ 트랙리스트 공개..래퍼 키드밀리 지원사격

가수 이기광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I]'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3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싱글 앨범 '[I]'는 타이틀 곡 'D.C.Y.E (Don't Close Your Eyes)'을 포함해 총 4곡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이틀 곡 'D.C.Y.E'은 이기광의 나른한 저음과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가 묘하게 어울리는 R&B 힙합 곡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지원 사격에 나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두 번째 수록곡 'Lonely'는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지젤이 피처링으로 앨범에 힘을 더했고, 세 번째 수록곡 'MOOD'와 네 번째 수록곡 'Missing You' 역시 공개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기광은 싱글 앨범 '[I]' 전곡의 작곡, 작사 등을 참여하는 등 그의 노력이 들어갔음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I]'와 타이틀 곡 'D.C.Y.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