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百 대전점, 아웃도어 메가 박람회

김원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26 15:30

수정 2019.02.26 15:30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창고대공개, 사계절 이월상품 한자리에
【대전=김원준 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 시즌을 맞아 산행과 트레킹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대형 ‘아웃도어 메가(MEGA)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7일까지 9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웃도어 MEGA 박람회’에서는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해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 총 40억원 어치의 물량을 대공개 한다.

1년에 두 차례 진행하는 ‘코오롱스포츠 창고대공개’ 행사에서는 사계절 이월상품을 40%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하이라인 구스다운과 스노우볼 구스다운, 튜브롱 다운을 할인 판매하고, 봄과 여름시즌 인기아이템인 티셔츠, 바지 등을 선보인다. 당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봄 이월상품 특집’행사도 열린다.
브랜드별로 바람막이 재킷, 방수재킷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 재킷을 선보이고, 간절기 의류와 용품들을 최대 60% 할인하여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아웃도어 브랜드별로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 롯데상품 1만·2만원을 증정하고, 당일 10만원이상 구매하면 곽티슈(3입)를 선착순 증정한다.


강정훈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팀장은 "이번 행사는 봄 산행과 꽃샘추위를 대비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아이템 위주로 물량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