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봄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14 10:10

수정 2019.02.14 10:10

‘VERY LOVELY BERRY’ 컨셉으로 봄 느낌 살려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봄 한정 딸기 신메뉴 출시


미미미(MeMeMi)가 운영하는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가 15일 ‘VERY LOVELY BERRY’를 컨셉으로 한 봄 한정 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딸기라는 원재료와 시즈널 컬러를 이용하여 상큼,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봄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카페미미미(Cafe MeMeMi)는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Food & Beverage로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글로벌 콜렉트 카페이다. 이탈리아 밀라노와 국내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두고 있다.

카페미미미 국내 매장에서는 음료 5종, 아이스크림 1종, 디저트 1종의 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음료로는 △엄선된 딸기와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부드럽고 달콤한 '링 마이 베리'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레몬이 브렌딩된 '프루티 파라다이스' △최적의 당도를 가진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딸기 주스 '러블리 부띠끄' △달콤한 딸기,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로 마치 딸기치즈케익을 연상하게 하는 음료 '베리 블로썸'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블렌딩되어 부드럽고 진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스 베리 버니'가 준비된다.


또 △진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더해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터치 베리' △연유 치즈 크림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상큼한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베리 베리 브레드'도 함께 출시된다. 특히 베리 베리 브레드는 미미미 시그니처 메뉴인 길티플레저의 딸기버전이다.

카페미미미 밀라노 매장에서는 프루티 파라다이스, 러블리 부띠끄를 포함한 음료 4종과 아이스크림 1종이 판매된다. 특히 △달콤한 연유와 상큼한 딸기, 진한 에스프레소,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돋보이는 음료 '베리 스윗 랜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상큼한 베리가 더해진 ‘스윗 아이스 베리’가 밀라노 한정 메뉴로 준비된다.

또한 하남 스타필드점과 가든 파이브점을 제외한 국내 카페미미미 전 매장에서는 2월 15일 이후부터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시즌 메뉴 구입 시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스탬프 5개를 모으면 터치 베리 메뉴를,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미미미 머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에선 봄 신메뉴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딸기와 레몬이 만나 입안에서 상큼함이 터지는 에이드 '베리 스트라이크'와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레몬에 보드카가 블렌딩 된 칵테일 '키스 온 더 베리' 두 가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