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유기상 고창군수 "민원 해결에 소홀함 없도록" 당부

뉴스1

입력 2019.02.01 14:11

수정 2019.02.01 14:11

전북 고창군은 1일 5층 대회의실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뉴스1
전북 고창군은 1일 5층 대회의실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뉴스1

고창군, 1일 비전다짐의날 행사 개최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고창군은 1일 5층 대회의실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 비전다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비전다짐의 날 행사는 지난달 31일 마무리된 ‘군민과 공감대화’를 정리하고, 설 연휴 특별대책을 점검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유기상 군수는 '군민과의 공감 대화'에서 제기된 민원 사항에 대해 "주민 건의사항 등은 각별한 관심을 갖고 단 한 건도 소홀함 없이 지속적인 관리와 후속 조치를 해야 한다"며 "주민건의 사항 해결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민과의 공감 대화’는 열띤 토론과 적극적인 주민참여로 정책제안도 150여건에 달했다.


이어 홍역·인플루엔자 등 감염병 확산에 따른 의료기동반 운영, 상수도 급수관리, 구제역 예방 축산방역 상황 등 설 명절 특별대책을 빈틈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 군수는 “각종 공공 시설물은 물론, 도로변 및 마을 주변 청결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이 ‘자랑스러운 내 고향 고창’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