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한화·곤지암 리조트, 이벤트 마련해 고객 유치 적극 나서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20 11:53

수정 2019.01.20 11:53

한화리조트 제주 돼지띠 이벤트
한화리조트 제주 돼지띠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등 리조트 업계가 각종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

■한화리조트 제주, 황금돼지띠를 위한 특별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가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월 1일부터 6일까지 입실하는 고객 중 돼지띠 고객에게 황금돼지 저금통(선착순 50명)을 준다.

또한 리조트 내 카페 '클라우드 베이'에서 돼지띠를 인증하면 주문한 음료를 한 잔 더 제공하는 ‘One+One’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일행 중 돼지띠가 있어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대업장 이용 시 돼지띠를 인증하면 일행 전원이 사우나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파크가든에서 무료 음료수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6일까지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아 사이버 회원,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위한 조식 패키지도 출시했다.

■곤지암리조트 ‘세계 눈의 날’ 이벤트

곤지암리조트는 세계스키연맹이 주관하는 20일 ‘세계 눈의 날’을 맞이하여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눈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눈의 날’은 지난 2012년 세계스키연맹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눈에 대한 즐거움과 ‘생애 첫 스키’ 체험을 경험하게 하기 위해 지정한 날로, 매년 1월 3째주 일요일 전세계 33개국에서 동시에 참여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2017년부터 3회 째 참여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세계스키연맹이 주관하는 ‘Bring Children to the Snow’ 캠페인 인증을 받았다.


세계 눈의 날 당일인 20일에는 현장 발권하는 리프트권/렌탈, 눈썰매장의 소인권 이용요금을 각각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총 길이 110m, 폭 40m의 눈썰매장 곳곳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드래곤 길들이기3’ 영화 장면들로 꾸미고, 27일까지 곤지암리조트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부모와 아이 동반 방문시 가족 모두 40%를 할인해주는 가족 우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