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키친미미미, 가정간편식 '밀키트' 온라인 판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1.14 14:02

수정 2019.01.14 14:15

네이버 쿠킹박스 온라인 판매 시작.. 키친미미미만의 프리미엄 메뉴를 집에서도

키친미미미, 가정간편식 '밀키트' 온라인 판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글로벌 복합 외식 공간인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가정간편식 미미미 밀키트를 출시했다.

나(Me)와 밀라노(Milano)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브랜드 네임의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는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이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엄선해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미미미만의 차별화된 PB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군을 선보인다.

최근 키친미미미는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가정간편식(HMR) 시장에도 진출했다. 조리하기 간편하다는 가정간편식의 특징을 뛰어넘어, 특별함과 신선함을 더해 차별화된 밀키트를 기획해 판매를 시작했다.

키친미미미, 가정간편식 '밀키트' 온라인 판매

현재 용산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메뉴 중 ▲마르게리따 파스타 ▲핑크 파스타 ▲베네딕트 파스타 ▲베네딕트 리조또 등 인기 메뉴 4가지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밀키트로 만들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었지만, 오늘(14일)부터는 네이버 쿠킹박스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키친미미미 밀키트는 간편하고 빠른 조리법으로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요리하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퀄리티있는 식사와 가심비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키친미미미 관계자는 "SNS에서 용산 맛집∙데이트 필수 코스∙분위기 있는 맛집 이라는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는 키친미미미만의 메뉴를, 이제는 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네이버 쿠킹박스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배송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미미 밀키트 배송은 개별 포장 후에 아이스박스로 배송되며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쿠킹박스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