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가박스, 기해년 맞이 ‘회원이면 다~돼지’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1.14 10:32수정 2019.01.14 10:32

메가박스, 기해년 맞이 ‘회원이면 다~돼지’ 이벤트 실시

'라이프 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황금 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는 14일부터 오는 31일일까지 '새해 메가박스 회원이면 누구나 다~ 돼지!'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중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영화 관람 편 수가 늘어날수록 혜택이 커진다.

기존 회원들은 물론, 해당 기간 중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 모두에게 영화 3천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서로 다른 유료 영화에 한해 2편을 관람한 고객 대상 영화 3천 원 할인 쿠폰 1인 2매를 증정하며, 4편을 관람하면 포인트 4천 점 추가 적립, 6편 관람 시에는 무료 관람권 1매를 제공한다.



각 혜택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종 관람 편 수에 따라 온라인 계정으로 2월 중 지급되며, 할인 쿠폰과 무료 관람권은 3월 31일까지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최근 극장가는 헤비 유저의 증가와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영화 관람 트렌드 변화에 따라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많은 관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