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풀뽀로꼬가 함께 트렌디한 연말 파티 열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18 09:05 수정 : 2018.12.18 09:05

레뱅드매일이 트렌디 상그리아 풀뽀로꼬와 함께하는 연말 파티를 연다.

18일 서울 이태원의 야스에서 열린 이 파티는 풀뽀로꼬 브랜드 행사의 일환으로 SNS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았다.

이 파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풀뽀로꼬'를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연말을 위한 최상의 프로세코 '꽁까도로 뀌베 오로 엑스트라 드라이 D.O.C 트레비소'와 '델리카토 까베르네 소비뇽'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세 가지 와인과 샐러드, 파스타, 고기요리 등 다양한 페어링을 시도해볼 수 있는 자리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파티가 될 것으로 레뱅드매일은 기대했다.

소용량 와인과 캐주얼 와인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최초로 출시된 카토캔 와인 풀뽀로꼬는 그 자체만으로도 이슈가 됐다. 편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와인 역시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기 때문이다.

레뱅드매일 박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설명회나 와인 디너에서 벗어나 소비자들과 한데 어우러져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고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오랜만에 기획했다"며 "퀴즈대회, 폴라로이드 촬영,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시간 속에서 '풀뽀로꼬'와 당사 와인들을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