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황영철 의원," 한국당 조강특위 인적쇄신안 겸허히 수용"

서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17 16:30

수정 2018.12.17 16:30

황 의원의 수용으로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차기 당협위원장에 관심쏠려.
【홍천=서정욱 기자】 17일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은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 조치를 겸허히 수용한다 고 밝혔다.

이날 황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의 공천파동과 대통령의 탄핵, 탈·복당의 어지러웠던 과정과 보복성 고발로 인한 재판을 겪으며, 저는 차기 총선의 불출마를 결심하였고 이에 당협위원장 직도 내려놓기로 하였다.”고 말했다.

17일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은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 조치를 겸허히 수용한다 고 밝혔다.
17일 황영철 자유한국당 의원(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은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의 인적쇄신안 조치를 겸허히 수용한다 고 밝혔다.
또,황 의원은 “ 조강특위에 이러한 뜻을 사전에 전달하였고 이에 저에 대한 당협위원장 직 배제를 결정한 당의 결정을 당연한 조치로 겸허히 수용하며,이번 당의 결정을 계기로 보수의 대통합과 혁신을 이뤄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디딤돌이 마련되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고 말했다.

아울러 “전국에서 가장 넓은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에 당의 쇄신을 이뤄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훌륭하신 분이 당협위원장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되길 바란다.
”며, “이제 자유한국당의 평당원으로서 지역과 당의 발전을 위해 주어진 소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자유한국당 홍천·철원·화천·양구·인제지역구 당협위원장 문제가 황 의원의 수용으로 마무리 됨에따라 이 지역구 주민들은 벌써 차기 당협위원장 후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 그 결과가 주목된다.

syi23@fnnews.com 서정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