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진짜사나이300'에 등장한 '원더코어 지니어스', 홈트족에게 인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03 12:57

수정 2018.12.03 15:31

코어부터 유산소, 근력까지 100여 가지의 다양한 운동을 간편하게

'진짜사나이300'에 등장한 '원더코어 지니어스', 홈트족에게 인기

11월 30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300’ 특전사 편에 색다른 운동기기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관학교를 졸업한 멤버들이 체력관리를 위해 사용한 것은 글로벌 헬스기구 브랜드 원더코어가 선보이는 ‘원더코어 지니어스’다.

원더코어 지니어스는 방송에서 보인 것처럼 특별한 기구나 넓은 공간 없이 언제 어디서나 체력을 단련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 박스에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가 담겨 있는 조립식 멀티 운동기구로, 7개의 부품을 쉽게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코어와 허리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되는 ‘AB 롤러’와 ‘플랭크’ ▲대흉근과 전면 삼각근 발달에 좋은 ‘푸시업’과 ‘바이셉스 컬’ ▲상체 운동 ‘트위스트’ 등 100여 가지의 코어 및 유산소, 근력 운동이 가능하며, 악력기나 줄넘기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지원되어 운동 목적이나 체력에 따른 체계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고, 스마트 센서를 활용한 게임 방식의 운동도 즐길 수 있다. 영양 식단이나 운동 효과 분석, 운동 영상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원더코어 지니어스는 시간과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집에서 운동을 하고자 하는 홈트레이닝 족, 이른바 홈트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올바른 자세와 순서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제작까지 오랜 시간 고민하여 완성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부품을 하나의 상자에 간단하게 수납할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여러 운동기구를 따로 구입하는 것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원더코어 지니어스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 대만, 유럽 등에서 동시에 발매되었으며, 홈트레이닝 시장에서 새로운 형식의 멀티 운동기구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원더코어 공식 몰과 AK몰, G마켓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