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 인터뷰 영상 공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13 11:28

수정 2018.11.13 11:28

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 인터뷰 영상 공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올 4분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와 진행한 인터뷰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1위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스토리를 창작하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과정과 인기 비결, 게임으로 제작하게 된 계기와 직접 플레이해본 소감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박태준 작가의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박태준 작가는 ‘외모지상주의’를 원작 웹툰의 스토리와 시원한 타격감이 매력인 스타일리시한 액션 게임으로 소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는 100만 명을 넘어섰다.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이달 17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도 마련한다.
오후 1시부터 부산 벡스코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는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