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현장 이벤트 공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12 15:15

수정 2018.11.12 15:15

관련종목▶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현장 이벤트 공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프렌즈레이싱’의 현장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B2C관에 부스를 마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40인 카카오 매치를 상시 운영한다. 키오스크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기다림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를 통해 참여도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배그 라이언 영구 의상 스킨’ 아이템과 CJ 제일제당의 인기 상품 ‘비비고 칩’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승리팀에는 배그 ‘낙하산 영구 스킨’이 추가 지급된다.

15일과 16일 오후 2시부터 5시에는 아프리카TV 유명 BJ 64인이 참가하는 멸망전 시즌5가 펼쳐지며, 17일, 18일에는 셀럽이 출연하는 스페셜 매치가 개최된다. 스페셜 매치는 셀럽이 조장이 되어 9명의 조원을 이끌고 생존 경쟁을 펼치는 매치로, 15일에는 인기 BJ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 블랙워크가, 16일에는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 정명훈, 문상훈이 출연한다.


스페셜 매치에 참가한 관람객에게도 ‘배그 라이언 영구 의상 스킨’ 아이템과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지급되며, 승리팀에는 ‘낙하산 영구 스킨’과 함께 배클그라운드 x 카카오프랜즈 컬래버레이션 상품 ‘배그 라이언’ 인형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MVP에는 ‘엔비디아 RTX 270’ 그래픽카드가 수여될 예정이다.

이모트 댄스, 퀴즈, 미션 이벤트가 상시 진행돼 관람객을 즐겁게 할 예정이며, 훈련장 모드 상시 체험존, 배클그라운드 x 카카오프랜즈 컬래버레이션 굿즈 샵, AR포토존, 카카오게임들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존이 운영된다.

하반기 기대작인 ‘프렌즈레이싱’도 벡스코 야외 광장에 전시관이 꾸려진다. 대형 라이언이 시선을 사로잡을 ‘프렌즈레이싱’ 야외 부스에서는 무대 이벤트로 스텝퍼를 열심히 밟아 일정 RPM에 도달하는 ‘달려 달려씽! 스텝퍼 게임’이 진행된다.
여기에 ‘밟아버려씽! 프렌즈레이싱 대전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며, 귀여운 라이언 인형도 만나볼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