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 공모 이벤트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12 10:04

수정 2018.11.12 10:04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오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거제 벨버디어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제로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찍은 사진(3점 이내)을 해당 이메일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1등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3만원부터 3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 등 총 25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채택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배송해 준다. 전문 사진작가가 심사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2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앱에서는 12월 2일까지 ‘거제 여행 TMI(Too Much Information)대잔치’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 알고 있는 또는 추천하고 싶은 거제 명소 이미지(인기 Spot,카페, 맛집 등)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뽀로로 인형(한화리조트 스페셜 에디션)과 고급 텀블러를 준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의미를 지닌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경남 최대 규모의 키즈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마리나 라운지를 조성해 요트 세일링, 아일랜드 호핑투어, 요트 스테이를 비롯해 딩기, 카약, 제트보트 등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과 요트 아카데미를 운영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