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인스타그램 오픈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30 10:15

수정 2018.10.30 10:15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인스타그램 오픈
일동후디스가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한다.

'후디스 그릭' 계정은 '함께 즐기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로 운영될 계획이다. 그릭요거트의 효능과 '후디스 그릭'의 특장점을 알리고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법과 식단 등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후디스 그릭'을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그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포스팅에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해시태그(#팔로우완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20명을 추첨해 '후디스 그릭 1box'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인스타그램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꼽힌 '그릭요거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 그릭'은 2012년 7월 출시된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하여 안정제, 색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키는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었다.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단백질, 칼슘 함량이 풍부하고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이 담겨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