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롯데시네마, 마블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 성황리 개최

입력 2018.10.26 12:19수정 2018.10.26 12:19

롯데시네마, 마블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 성황리 개최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특별기획전 'MCU 10주념 기념 마블시네마'(이하 '마블시네마')가 '오프닝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그 막을 올렸다.

지난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스탬프 이벤트'가 시작되자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객들이 패스포트를 수령하기 위해 긴 대기줄을 이루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마블시네마' 공식 포토존에서는 MC 딩동의 사회로 '포토 인증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마블의 캐릭터 코스튬을 한 팬들이 찾아오는 등 마블 팬들의 축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또한 '마블시네마'의 오프닝 상영작으로 선정된 '어벤져스'의 상영에 앞서 상영관에서는 MC 딩동과 함께하는 '영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 속 캐릭터, 스토리, 설정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로 관객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어벤져스' 상영 후에는 마블 공식 네이버 필진인 '아로니안'과 함께 하는 '세계관 집중 분석 TALK' GV가 진행됐다.

이처럼 평일 늦은 시각임에도 많은 관객들이 행사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며 '마블시네마'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마블시네마'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2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총 17편의 영화를 상영하는 대규모 기획전이다. 상영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역대급 경품으로 관객들과 함께 한다.

'마블시네마'의 전 상영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