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네이버 개발자, 대학생과 함께 해커톤 '캠퍼스 핵데이' 내달 29일부터 이틀간

박소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17 17:03

수정 2018.10.17 17:03

관련종목▶

네이버 개발자와 대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해커톤 프로그램 '네이버 캠퍼스 핵데이 2018 윈터'가 내달 29일과 30일 양일 간 강원도 춘천 네이버 연수원 'CONNECT ONE'에서 진행된다고 네이버가 17일 밝혔다.

네이버 캠퍼스 핵데이는 소프트웨어 개발 실력이 있고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이 네이버 개발자 멘토와 함께 기술 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1박 2일 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주제를 해결하면서 기존 서비스 발전 방향성도 고민하며 실무를 이해하고 예비개발자로 역량을 키우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네이버 캠퍼스 핵데이에는 웹툰 및 웹소설 콘텐츠 제공업체 네이버 웹툰, 글로벌 모바일 카메라 컴퍼니 스노우도 참여한다. 기존의 웹, 서버, 플랫폼 기술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 딥 러닝, 증강현실(AR) 등 새로운 기술주제까지 총 35개의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2018년 동계 인턴십'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채용전환형' 프로젝트 우수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참가 이후 인턴실습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인 신입 개발자로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원)생은 오는 31일일까지 네이버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내달 14일에 발표된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