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2 ‘갓세븐의 하드캐리2’, 초능력 꼬리잡기 2탄 베일 벗는다

입력 2018.10.17 11:11수정 2018.10.17 11:11


M2 ‘갓세븐의 하드캐리2’, 초능력 꼬리잡기 2탄 베일 벗는다


보이그룹 갓세븐의 숨막히는 추격전이 팬들 곁을 찾는다.

17일 저녁 7시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하는 'GOT7의 하드캐리2' 4화에서는 3화에 이어 '초능력 꼬리잡기' 2편이 공개된다.

앞서 3화에서는 리더 JB의 고향 경기도 고양시에서 '초능력 꼬리잡기'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크와 뱀뱀, 잭슨의 꼬리까지 잡아 연합을 만든 영재와 솔로로 게임에 임하는 유겸, 진영, JB 모두 최종 상금 100만원을 얻기 위해 고분분투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보는 이들을 숨막히게 하는 다양한 반전과 배신이 난무하는 이번 추격전을 통해 갓세븐의 예능감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만을 위한 단 하루만 여는 민박집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인기리에 종영된 '효리네 민박'을 모티브로 한 민박집이 오픈하는 것.
김유겸(회장), 박진영(사장), 임재범(알바)을 비롯해 외국인 멤버 잭슨, 마크, 뱀뱀 및 애견인 뮤지션 영재와 강아지 코코가 등장해 이야기를 꾸민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그동안 보여줬던 갓세븐의 유쾌한 모습보다는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GOT7의 하드캐리2'는 멤버들이 직접 디렉터가 돼 기획부터 구성, 연출, 출연까지 모두 맡아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 방송 직후, 디지털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에피소드가 독점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