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곤지암리조트 가을 객실 패키지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07 12:17

수정 2018.10.07 12:17

곤지암리조트 인도어스파풀
곤지암리조트 인도어스파풀

곤지암리조트가 8일부터 11월 말까지 화담숲 단풍축제 시즌을 맞아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가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나들이를 위해 세 가지 컨셉의 패키지로 구성된다. 피로해소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를 즐기는 ‘패밀리스파 패키지’와 ‘레이먼 킴’ 셰프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오롯한 여유를 즐기는 ‘미리시아 조식 패키지’ 그리고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패키지’로 다채로운 가을 여행을 선사한다.

‘패밀리스파 패키지’는 객실과 곤지암리조트의 패밀리스파의 버블 시스템, 마사지 노즐 등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인도어풀은 물론 곤지암리조트의 풍경을 바라보며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마인드풀을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패밀리스파 이용권 2매로 구성되며 15만5천원부터다. ‘미라시아 조식 패키지’는 객실과 레이먼 킴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주중에는 아침식사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또는 단품메뉴를,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브런치가 제공되며 14만5000원부터. ‘배스킨라빈스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여행의 낭만과 추억의 특별함을 배가시키는 아이스크림 케익이 제공되며 13만5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2인 1박 기준으로 패키지 고객에게는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20%, 곤돌라 3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제공된다.
그 밖에 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 객실 이용고객에 한해 느티나무 셀프 BBQ를 예약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