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함께 먹으면 더 즐겁다"…외식업계 추석 프로모션 키워드 '투게더'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24 11:42

수정 2018.09.24 11:42


온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연휴를 맞아 외식업계가 추석 프로모션 마련에 여념이 없다. 다양한 할인혜택과 증정 프로모션으로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척들과 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해피투게더 마케팅'이 인기다. 외식업계의 추석 프로모션으로 대표 인기메뉴 치킨, 피자, 그리고 디저트 등 푸짐한 메뉴와 함께 가족 간 정 쌓으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다.

미스터피자 해피두개더 프로모션미스터피자는 신제품 '멜로감자'와 '스윗하구마' 2종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치킨너겟 12조각을, 라지 사이즈 주문 시 갈비맛 치킨 반 마리를 증정,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와 카드사 제휴 할인도 동시 진행해 미스터피자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에 풍성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멜로감자'는 부드럽게 으깬 감자와 달달한 에그타르트 무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프리미엄 피자로, 스윗하구마'는 순수고구마와 파인애플을 토핑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오븐마루치킨은 추석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 고객들이 치킨과 떡볶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메뉴 주문 시 이번 출시된 사이드메뉴 떡볶이(마루떡볶이, 마루치즈떡볶이)를 2000원 할인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떡볶이 2종은 오븐마루치킨이 야심차게 준비한 올해 사이드메뉴로, 치킨과 찰떡궁합을 이룬다. 어릴 적 학교 앞에서 먹던 떡볶이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밀떡을 사용해 더욱 쫄깃한 식감을 선사, 맛의 풍미를 한층 높였다. 또한 떡볶이에 치킨 찍먹(찍어먹기)이 가능하도록 넉넉하게 제공되는 떡볶이 국물도 이번 신메뉴의 특징, 명절 음식의 느끼함을 한번에 날려 줄 메뉴다.

던킨도너츠는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우리의 맛 추석 장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의 다양한 제품을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했다. 또 옥수수 등 한국적인 맛을 살린 도넛으로 온 가족이 즐기기도 적합하다.

'글레이즈드 기프트팩'과 '우리의 맛 기프트팩'으로 구성된 '도넛 기프트팩'을 30% 할인된 가격에 들길 수 있다. 던킨 글레이즈드, 옥수로 맛있는 바이츠, 모찌모찌 도나쓰 등을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도넛과 잘 어우러지는 커피 베이커리 제품이 포함된 추석 선물세트도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