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신규 TV CF 온에어

송주용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16 12:18

수정 2018.09.16 12:18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
경동나비엔은 17일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에서 경동나비엔은 ‘온수의 힘을 믿으니까’라는 카피를 통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한다. 인체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의 중요성을 강조해 물을 통해 온기를 전달하는 온수매트의 강점을 설명한다.

이번 광고는 올해로 3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지태를 비롯해 다양한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 온수를 활용하는 장면에 초점을 맞췄다. 따뜻한 차로 몸을 마음을 녹이고 사람과 아이와 함께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하루의 고단함을 씻어내는 사람이 등장한다. 각자의 방법으로 피로를 씻던 사람들이 온수매트를 켜고 따뜻한 물 위에서 편안하게 잠이 든 모습을 차례로 보여지며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온수매트의 힘을 강조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올해로 론칭 4년차를 맞는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보조기구가 아닌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온수매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온수의 힘과 쾌적수면에 대한 가치가 많은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난방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세계적인 온도 제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원하는 온도를 정확하게 구현하고 분리난방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1도 단위로 세밀하게 매트 좌우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와이파이 연동 어플리케이션, 음성안내, 물 빼기 기능 등의 스마트기능부터 매트 내 세균을 제거하는 살균모드, 어린이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차일드락 기능 등 다양한 안전장치도 적용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