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구스아일랜드, 10월 13~14일 맥주축제 '옥토버베스트' 개최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13 10:31

수정 2018.09.13 10:31

구스아일랜드, 10월 13~14일 맥주축제 '옥토버베스트' 개최
1세대 크래프트 맥주 '구스아일랜드'는 오는 10월 13일과 14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에서 구스아일랜드만의 신개념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옥토버베스트'는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구스아일랜드가 기획한 오감 만족의 크래프트 맥주 축제다.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함께 한층 더 신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수제맥주 초급자부터 맥주애호가까지 모두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스아일랜드는 대표 맥주인 '구스 IPA'를 비롯한 '클래식 라인' 5종과 와인 양조에 사용한 배럴에 맥주를 숙성시킨 '빈티지 에일' 시리즈,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구스 페스트 비어'와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 직접 양조한 매력적인 하우스맥주인 '옥토버베스트 마르젠'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맥주들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구스아일랜드 맥주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메뉴를 현장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쿠킹쇼'와 옥토버베스트 그릴 메뉴 등을 준비해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비어 푸드페어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3일에는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스웨덴 세탁소, 치즈, 레터플로우 등 인기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한다.

행사 티켓은 오는 10월 11일까지 네이버 티켓과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양일간 입장이 가능하다. 맥주 교환권과 왕복 셔틀버스 이용권, 모든 프로그램 참가권이 포함된 정규 티켓과 구스아일랜드의 스페셜 맥주인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 벤츠 픽업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V.I.P 스위트 패키지 숙박권(1박)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는 옥토버베스트 페스티벌을 기념해 '구스 페스트 비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구스아일랜드 옥토버베스트' 2인 초대권, 피크닉 매트와 에코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