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잭니클라우스,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컬러 팔레트 티셔츠’ 선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31 09:43

수정 2018.08.31 09:43

잭니클라우스,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컬러 팔레트 티셔츠’ 출시
잭니클라우스, 브랜드 론칭 33주년 기념 ‘컬러 팔레트 티셔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기념하며 두번째 기념 티셔츠인 ‘컬러 팔레트 티셔츠’를 남여 각각 1종씩 출시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잭니클라우스는 올해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맞이해 봄·여름 시즌에 반팔 티셔츠를 선보였는데, 약 85%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긴팔 디자인의 ‘컬러 팔레트 티셔츠’를 출시하게 된 것.

‘컬러 팔레트 티셔츠’는 기본적인 폴로 티셔츠의 디자인에 화이트, 그레이와 같이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가을에 포인트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버건디, 그린, 블루, 옐로우 컬러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소재의 사용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되는 흡습속건 기능과 항균 기능,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까지 더해져 햇빛이 따가운 가을 계절에 필드, 일상생활 모두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한편, 잭니클라우스는 33주년 기념 티셔츠인 ‘컬러 팔레트 티셔츠’ 출시를 기념하여 코오롱몰에서 해당 상품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잭니클라우스 선물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10월에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33주년 기념 ‘경량 다운 베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