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프로듀스48’ 강혜원, 韓 연습생 중 최고 순위…이유 있는 ‘반전’

입력 2018.08.11 15:15수정 2018.08.11 15:15


‘프로듀스48’ 강혜원, 韓 연습생 중 최고 순위…이유 있는 ‘반전’


- 충격의 순위 변동에도 최상위권 3위 유지
- 국민 프로듀서 홀린 '新 신데렐라'의 감동 드라마

'프로듀스 48'의 강혜원이 신데렐라 탄생을 입증했다.

강혜원은 지난 10일 밤 방송한 Mnet '프로듀스 48'에서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여전한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특히 한국 연습생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면서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강혜원의 이같은 성적은 여러모로 의미가 깊다. 초반 부족한 실력으로 F등급으로 시작한 그는 갖은 혹평 속에서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포기하지 않고 점점 존재감을 알리는데 성공했기 때문.

‘프로듀스48’ 강혜원, 韓 연습생 중 최고 순위…이유 있는 ‘반전’


앞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3위, 실시간 투표 2위에 오르며 새로운 신데렐라 탄생을 알렸던 강혜원. 그는 매 발표마다 요동치는 순위 싸움 속에서도 최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혜원을 향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응원도 날로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 강혜원의 팬들은 최근서울 삼성역 지하철 광고까지 진행하면서 힘을 보태고 있다. 더욱이 강혜원이 연습생 신분이라는 점에서 이러한 사랑은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이처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시키며 대중의 사랑과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한 강혜원.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한 편의 성장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꽃길'을 개척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프로듀스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