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28일 中企 인사담당자 세미나 개최 '참가자 모집'

장충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07 11:01

수정 2018.08.07 11:01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내 중소기업 인사·HR분야 담당자를 위한 세미나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수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본원 1층 광교홀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경과원은 7일 ‘2018년 제3회 경기도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세미나’에 참석할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200여명을 모집중에 있다.

이번 세미나는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에 참여하는 도내 협약기업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경과원만의 특화된 중소기업 직무교육 노하우 및 인력지원사업 등에 대한 소개는 물론, 기업의 HR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도 진행된다.

더원노무법인의 김영미 대표노무사는 이번 특강에서 지난 7월부터 시행된 주52시간 근로제 정책 등 올해 하반기 인사노무 핵심이슈들을 중심으로 중소기업 담당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7일까지로 선착순 모집이며, 협약기업을 비롯한 도내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누구나 참석 가능하고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신청방법은 GBSA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팩스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교육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