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NHN페이코, 첫 제휴카드 '페이코 우리체크카드' 출시

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16 10:27

수정 2018.07.16 10:27

NHN페이코는 우리카드와 손잡고 페이코(PAYCO) 우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코(PAYCO) 우리체크카드 이미지.
페이코(PAYCO) 우리체크카드 이미지.

페이코 우리체크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상품으로 체크카드 중 업계 최고 수준인 카드 이용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연회비가 없고 전월 실적과 월 적립 횟수 등 제약조건 없이 쌓을 수 있으며 최대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아울러 비자의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탑재돼 △국내 부티크 호텔 숙박 및 F&B 최대 40% 할인 △호텔스닷컴 제휴페이지에서 350달러 이상 결제 시 50달러 할인 △진에어 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국내 26여개 레스토랑 및 펍&라운지 웰컴드링크 및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카드 발급을 원하는 이용자는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앱) 내 '제휴계좌/카드'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네이비, 민트, 핑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 17세 이상 페이코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후불교통카드의 경우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발급된 카드는 페이코 앱에 결제수단으로 등록해 온오프라인에서 페이코 결제가 가능할 뿐 아니라 실물카드를 활용해 일반체크카드와 같이 모든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페이코 결제수단으로 활용 시에는 우리카드가 발급을 마치는 다음날 간소화된 방식으로 등록이 가능해 실물카드 수령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정연훈 대표는 "페이코가 카드사와 손잡고 최초로 출시한 제휴카드에 걸맞게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을 마련했으며 페이코의 다양한 기능과 연계해 모바일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이번 제휴카드 출시로 페이코 모바일 앱 활용성을 확장하고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주 이용층인 2030 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함으로써 간편결제와 카드사 간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