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인터파크 여름 바캉스 주요 제품 통합 프로모션 진행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11 17:17

수정 2018.07.11 17:17

인터파크 여름 바캉스 주요 제품 통합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 주요 사업 역량을 한데 모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여름 바캉스와 관련된 주요 제품을 한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여름 완전 정복, 나는 인터파크로 간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각 카테고리의 전문 MD가 시장 트렌드와 관련된 자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올 여름 베스트 제품을 큐레이션하고 전용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또한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전용 할인 쿠폰과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쇼핑 상품으로는 가전 제품, 뷰티, 패션 카테고리 등을 통해 여름철 실내·외 필수품을 선보인다.

투어 상품은 호캉스(호텔 바캉스)및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국내·외 휴양지를 한데 모아 자유 여행, 패키지 등의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티켓 상품은 한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등 공연 상품을 선보인다. 남이섬 짚와이어 자유이용권, 대명 쏠비치 아쿠아월드,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등 레저 상품도 제공한다.

도서 상품은 '북캉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 소설인 '고양이' 프리미엄 세트와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등의 베스트셀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롯데카드와 오는 12일, 19일, 26일 등 총 3회에 걸쳐 쇼핑 카테고리와 여행 카테고리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할인주의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롯데카드로 결제 시 쇼핑 상품 최대 13% 할인과 국내숙박 상품 추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할인주의보 프로모션을 이용한 회원들 중 8명을 추첨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하얏트 리젠시 제주,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등 국내 인기 숙박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