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슈퍼파워 가족들 돌아온다…'인크레더블'' 7월 19일 개봉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22 14:02

수정 2018.06.22 14:02

슈퍼파워 가족들 돌아온다…'인크레더블'' 7월 19일 개봉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경이로운 기록 행진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픽사의 20번째 영화 '인크레더블 2'가 오는 7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인크레더블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일라스티걸', '바이올렛', '대쉬', '잭잭' 5인의 슈퍼파워 가족이 비장한 표정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모습과 함께 '미스터 인크레더블'의 절친 히어로 '프로존', 히어로 수트 디자이너 '에드나 모드', 그리고 화염 속 각양각색의 워너비 영웅들까지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이들 위로 모습을 드러낸 사상 최악의 빌런 '스크린슬레이버'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는 가운데,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슈퍼파워 가족' 컴백!"의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크린슬레이버' VS 슈퍼파워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북미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인크레더블 2'가 국내에서도 전작과 같은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