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아리따움,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12 13:28 수정 : 2018.06.12 13:28
아리따움 ‘6월의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6월의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아리따움에서는 히아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을 10% 할인하며, 더불어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히아루론산의 산뜻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라인 제품들도 20% 할인한다.

또한,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로즈워터 토너, 플라워 허니 토너 등)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한 여름 자외선을 케어하고, 크림 텍스쳐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구매시 ‘퍼펙트 커버 미니 쿠션’을 증정하며,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는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어린쑥’을 주원료로,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한율’어린쑥 수분진정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을 30% 할인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네이버채널안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oading... 댓글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