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뉴 트렌드]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31 17:13

수정 2018.05.31 17:42

기미·잡티 흔적 '쓱쓱' 끈적임 없이 '촉촉'
[yes+ 뉴 트렌드]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은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33가지의 건강한 해조류 성분이 함유돼 미백부터 초기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미백 솔루션 라인'으로 맑고 화사한 피부 화이트닝 효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서 호평을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이 미백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는 진주는 20여종의 생리활성 물질이 포함돼 있고, 진주에 함유돼 있는 아미노산, 천연 미네랄 등은 기미나 색소가 검게 변한 것을 희게 하는 미백기능 및 피부를 윤택하게 만드는 효과를 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 중에서도 가장 핵심 제품인 '화이트 펄세이션 스페셜 디바인 펄 세럼'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진주세럼으로, 속부터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부여해 준다. 끈적임 없고 흡수가 빠른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진주 콘키올린 성분으로 피부 보습 효과를 높여주고, 진주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

'화이트 펄세이션 리바이탈라이징 펄 트리트먼트 토너'는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아데노신을 함유해 칙칙해지는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피부 보습력도 강화하면서 화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클로렐라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우윳빛의 진주 광택이 감도는 소프트 리퀴드 제형으로 일명 '밀키토너'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청담동 웨딩팩'이라는 애칭으로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유명세를 탄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인리치드 디바인 펄 세럼 마스크'는 피부 보습부터 탄력 개선, 화이트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진주 세럼 마스크팩'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해초 성분이 함유된 세럼 한 병의 양 27g이 시트 한 장에 가득 담겨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