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반등포착】남북정상회담 기대감 지속, 급등전 선취매 할 유망주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18 19:30

수정 2018.05.18 19:30

▶▶[속보]북미 정보당국 "정상회담 무산 없다."...마지막 기회 잡을 남북경협株 Top 3 공개 (클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난항 조짐을 보이던 북미정상회담의 '판'을 띄우기 시작했다. 북한이 '일방적 핵포기 강요'를 문제삼아 회담 무산 가능성을 경고한 지 이틀 만에 침묵을 깨고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향해 다시 회담장으로 나오라는 손짓을 보낸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북한 달래기'는 18일(현지시간) 오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사무총장의 예방을 받은 자리에서 나왔다. 북한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고 있는 '리비아식 해법'에 확실히 선을 긋고, 비핵화에만 합의한다면 김정은 정권의 체제를 확실히 보장하겠다는 메시지를 분명히 한 것이다.

▶▶[긴급]삼성바이오로직스 콜옵션 행사 확정...바이오株 반등 시 매수 1순위 종목 공개!
특히 트럼프 대통령이 11월 선거와 이후 재선을 앞두고 지지율 확보를 위해 "노벨 평화상"을 원하고 있어, 강경 분위기가 지속되기 보다는 북한을 달래는 모습이 줄을 이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북한과 미국의 연이은 강경발언에 큰 폭의 조정을 받았던 남북경협株 들이 다시 강세 랠리를 보이게 될 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징주]국제유가 3년만에 장중 80달러 돌파...급등유망 에너지주가 궁금하다면? (클릭)
최근 이화공영, 안트로젠 등으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알파투자클럽"의 한 연구원은 "남북경협 이슈는 올해를 관통하는 최대 화두가 될 것"이라며 실적이 바탕이 되어 있고, 실제 사업 경험이 있는 경협株 중심의 옥석가리기가 진행된 후 다시 강세랠리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3일간의 체험기회를 통해 "북미정상회담" 이후 본격적인 북한과의 경협 진행으로 고공행진하게 될 진짜 남북경협 수혜주들을 엄선해서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반등포착】남북정상회담 기대감 지속, 급등전 선취매 할 유망주 공개

■ 관심종목 : 에이치엘비, 신라젠, 카카오, 푸른기술, 세명전기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