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학위, 자격증 취득 손쉽게

추현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12 10:00

수정 2018.05.12 10:00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학위, 자격증 취득 손쉽게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에서 시행하는 학점은행제 전 과정이 오는 5월 16일 개강한다.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최초 교육부 정식 인가 기관으로 15년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영학, 심리학, 회계학, 청소년학, 사회복지학 등 다양한 학위 취득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과 심리학 학위 취득 과정 역시 필요한 전공과목을 100% 보유하고 있다. 인기 학위 과정인 심리학의 경우 올해 초 7과목이 추가로 개설되어 보다 심도 깊은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사회복지사 2급, 공인회계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상담사 등 자격 취득을 위한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습 연계도 100% 지원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사 학위를 취득할 경우, 전문대학 및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하게 학력을 인정받는다. 학사 학위 취득에 소요되는 기간은 전문대 이상의 학력인 경우 평균 1년, 고졸자는 평균 1년 6개월에서 2년 정도이다.


아울러 성적우수자 장학금 지급, 과락 시 무료 재수강 등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만의 다양한 혜택도 진행하고 있으며, 학위 취득 및 자격증을 준비를 돕는 학습큐레이터가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5월 16일(수) 개강반은 올해 마지막 1학기 개강반이며, 수강 신청은 5월 15일(화)까지 가능하다.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상담전화(1588-3431)및 온라인 상담(cybermba)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hu@fnnews.com 추현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