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이스타항공, 고객과 함께하는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조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13 10:13

수정 2018.04.13 10:13

이스타항공 승무원이 ‘이스타항공 사진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에 투표를 하고 있다./사진=fnDB
이스타항공 승무원이 ‘이스타항공 사진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에 투표를 하고 있다./사진=fnDB

이스타항공이 총 19점의 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13일 발표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엔 이스타항공 고객들이 총 300여점의 사진작품이 제출했다. 평가는 총 2차례로 진행됐다. 1차 전문가평가 및 2차 이스타항공 임직원 투표평가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대상 1점 △금상 3점 △은상 10점 △입상 5점으로 총 19점의 작품이다. 대상은 김우철 고객이 촬영한 '평화롭게 느껴지는 이스타'가 차지했다. 해당 작품은 김포공항 인근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안정감 있는 비행을 하고 있는 이스타항공 항공기를 표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상은 여행의 추억을 가득 담고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의 모습을 촬영한 'Go Home', 한림항, 협재해수욕장, 비양도가 보이는 풍경을 담은 '제주 상공에서', 제주공항에서 활주로를 힘차게 이륙하는 모습을 담은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이륙'이 선정 됐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이스타항공 국제선 항공권 2매 △금상 이스타항공 국내선 항공권 2매 △은상 이스타항공 모형항공기 △동상 이스타항공 블록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공모전 수상자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작은 이스타항공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게재되고 이스타항공 홍보에 활용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