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百 대전점, 골프웨어 ‘최대 70%’ 할인

김원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03 11:23

수정 2018.04.03 11:23

【대전=김원준 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본격적인 봄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 라운딩은 물론, 야외활동과 운동에도 제격인 골프의류와 용품을 선보이는 ‘골프(GOLF) 패션&용품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10일까지 5일간, 9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골프 패션&용품 박람회에서는 핑, 이동수그린, 슈페리어,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 봄과 여름시즌 이월상품을 최대 50~7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가상품전이 열려, 핑 티셔츠와 이동수그린, 슈페리어에서는 바람막이를 한정한다.

마루망, 혼마 등이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등을 선보이는 ‘골프용품 특별기획’에서는 마루망 골드 드라이버 남성용과 ZL유틸리티 여성용을 판매하고, 중고클럽 보상을 통해 새 상품으로 바꿀 수 있는 ‘중고클럽 특별가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정복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플로어장은 "봄 골프시즌을 맞아 의류에서 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 7층 골프코너에 오픈한 ‘풋조이’와 ‘23구’에서도 골프화, 캐디백, 골프웨어 등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