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템퍼코리아, 창립 7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유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9 09:31

수정 2018.03.29 09:31

템퍼코리아, 창립 7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템퍼코리아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22일까지 전국 주요 템퍼 매장(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프림·엘리트 등의 템퍼 인기 매트리스는 물론 기능성 베개, 업무환경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시트 쿠션과 등받이와 같은 액세서리까지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베개와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지급한다. 또,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협탁을 제공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템퍼코리아 창립 7주년이 되기까지 큰 호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템퍼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위한 매트리스 구매 혜택과 더불어 기존 매트리스 사용자를 위한 액세서리 할인 등 한층 폭넓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르며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 추천율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현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전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해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템퍼코리아는 전국 주요 템퍼 매장(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을 통해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입한 경우는 제외된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