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스타필드 하남·고양·코엑스 '봄 맞이 새단장'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3 17:40

수정 2018.03.23 17:40

하남, 젊은 패션브랜드 입점 코엑스몰, 뷰티숍 중심 오픈..고양, '디저트카페존' 선봬
새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시코로 매장
새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시코로 매장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세상에 없던'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가 봄을 맞아 또한번 변신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봄을 맞아 경기 하남점을 비롯해 서울 코엑스몰점, 경기 고양점 등 3곳의 스타필드 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최신 패션과 뷰티 등 신규 브랜드 매장을 대거 선보이고봄 시즌에 걸맞는 달콤한 디저트 카페 등 온 가족이 봄기운을 느끼며 온전히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젊은 감성의 패션 브랜드가 대거 들어섰다. 모자와 백팩으로 유명한 영국 캐주얼 브랜드 '캉골', 편안함 속 스타일리시함을 지향하는 영국의 여성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SUP, 전문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 젊은 감성의 남성 패션 브랜드 '알 지오지아', 여성 의류 온라인 쇼핑몰 '난닝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추가 입점했다. 서울 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베이커리'는 매장에서는 빵집에서 빵을 사듯이 다양한 미술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미술 대중화 브랜드로 거장 자코메티와 모빌의 창시자 칼더 등 걸출한 작가들의 주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도심 속 오피스 고객들을 겨냥한 뷰티.액세서리 편집숍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엔캣', 3040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숍 '지스바이'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을 중심으로 오픈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디저트 카페가 한데 모인 'PK 스위트존'을 새롭게 단장했다.


디저트 카페의 신규 브랜드인 싱가포르의 슈크림빵 '츄이팩토리', 수제 마카롱 전문점 '감프롱', 부드러운 크림빵 매장 '크림바바', 쌀로 만든 수제 롤케익 전문점 '달롤' 등이 입점해 새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었다.

미국의 청소년 의류 브랜드인 '아메리칸이글' 매장과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등도 이달 말까지 들어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이병구 마케팅팀 부장은 "새봄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패션, 뷰티, 디저트 등 브랜드를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적극 유치해 쇼핑하는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