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핫한 오빠들이 돌아왔다, V Live 앱을 통해 HOT 토니안x이재원 핫라이브 생방송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23 17:19

수정 2018.03.23 17:19

핫한 오빠들이 돌아왔다, V Live 앱을 통해 HOT 토니안x이재원 핫라이브 생방송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 24일 첫방송..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 이벤트 함께 실시

돌아온 오빠들, HOT의 토니안과 이재원이 24일 토요일 V Live 앱 라이브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토니안과 이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 24일과 3월 31일, 4월 7일 총 3회에 걸쳐 V Live 앱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를 진행한다고 직접 홍보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시뭉친 HOT가 진행할 ‘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는 V Live 앱 '핫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V Live 앱 다운로드 후 'SM CCC_LAB' 채널을 검색하면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다. 혹은 페이스북 내 '육갑전쟁' 페이지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24일 진행되는 '핫라이브'에서는 현장에 팬들도 함께 해 토니안, 이재원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 팬들은 피로, 스트레스, 과음 등 '간'과 관련된 사연을 보낸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되었다. 2차, 3차 라이브 방송에도 초대권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며 현재 'sm_ccc_lab' 인스타그램에서 2차 핫라이브 초대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면 된다.

핫한 오빠들이 돌아왔다, V Live 앱을 통해 HOT 토니안x이재원 핫라이브 생방송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협찬을 받아 기획된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는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현장감 넘치는 코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토니안과 이재원은 현장을 방문한 이 팬들의 인터뷰와 함께 직접 지인에게 깜짝 전화연결을 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알찬 1시간을 계획 중이다.

한편, 라이브방송 외 협찬사 정관장의 SNS 이벤트도 방송기간 함께 진행된다. 정관장에서는 오는 4월 20일까지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 캠페인’을 실시, 이벤트 당첨자에게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본인계정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접속, 나의 건강을 뽐내는 콘텐츠(사진, 영상, 텍스트 등)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성되는 것. 단 게시글에는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을 필수 해시태그로 기재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육갑전쟁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육체의 갑, 육갑을 가장 잘 표현한 이들에게 건강식품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것"이라며 이벤트와 매주 토요일 진행될 토니안과 이재원의 라이브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