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퓨어 쿨 공기청정기 체험단 모집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3 14:30

수정 2018.03.13 14:30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퓨어 쿨 공기청정기 체험단 모집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이 ‘맘스홀릭 베이비’, ‘레몬테라스’와 함께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와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유선청소기나 오래된 무선청소기를 최신 무선청소기로 바꾸고자 했던 소비자나 본격 황사철을 맞아 공기청정기 선택에 고민을 하고 있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다이슨은 기대했다.

맘스홀릭 베이비에서는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를, 레몬테라스에서는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 체험을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을 원할 경우 본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와 SNS로 스크랩한 후 맘스홀릭 베이비의 이벤트 전용 웹 페이지인 ‘맘스클럽’에서 해당 URL과 다이슨 싸이클론 V10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현재 유선청소기만 사용하고 있거나 오래 된 무선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최신 기술을 탑재한 무선청소기에 대해 기대평을 남기면 유리하다.

다이슨 퓨어 쿨도 마찬가지로 공기청정기가 꼭 필요한 이유 및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URL을 각각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설정은 전체공개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각 커뮤니티 별로 20명을 선정해 참여 이벤트의 제품이 제공된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