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츄파춥스 캔디컬러 입은 휠라, 또 한 번 ‘휠라보레이션’ 돌풍 예고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07 10:27

수정 2018.03.07 10:27

휠라 츄파춥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휠라 츄파춥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으로 주목받아온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별칭까지 얻고 있는 휠라가 이번에는 '츄파춥스'와 만나 새 봄, 달콤한 협업을 전개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와 협업해 탄생시킨 '휠라 X 츄파춥스 콜라보 컬렉션'을 한국·중국·홍콩 3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펀(fun) 요소 등을 디자인에 배치했다. 츄
휠라X츄파춥스 컬렉션은 휠라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 다양한 아이템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돼 브랜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휠라는 이번 협업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10일 오전11시,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내 휠라 매장 포함)에서 개최하는 '휠라X츄파춥스 스페셜데이'가 주인공. 이번 이벤트에서는 휠라X츄파춥스 콜라보 드리프터(슬라이드 슬리퍼)와 맨투맨 티셔츠, 콜라보 굿즈(마스킹 테이프, 스티커팩, 배지 등)이 담긴 '휠라X츄파춥스 화이트데이 스페셜팩'을 드리프터 하나 가격인 2만9000원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현장에는 미니 컬링, 자이언트 플링코(볼을 이용한 사다리 타기) 등 각종 게임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콜라보 컬렉션을 포함 휠라 제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특유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츄파춥스와 조우한만큼, 휠라의 헤리티지와 츄파춥스의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성의 아이템들이 양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는 물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개성 넘치는 커플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