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내달 1일 출시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24 01:00

수정 2018.02.24 01:00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내달 1일 출시
#사진설명=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화이트 에디션 5p 패키지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는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새로운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며,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은 수블림 루비의 인기에 힘입어 오직 수블림 루비로만 구성된 5피스 박스와 수블림 루비 2피스에 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화이트, 수블림 말차, 수블림 로우를 더한 7피스 박스 등 두 종류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에 핑크빛 루비 카카오 패턴을 가미한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로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수블림 루비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대표 라인업인 수블림에 천연 루비 초콜릿을 더한 제품으로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루비 초콜릿 본연의 핑크빛과 베리 특유의 풍미가 특징이다.
네슬레는 지난 1월 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인 ‘킷캣 쇼콜라토리’에서 수블림 루비의 전 세계 최초로 독점판매를 시작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