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맛대맛]주말엔 따뜻한 집에서 피자나 시켜 먹자!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01 18:33

수정 2018.02.01 21:45

방콕족 위한 최고의 피자는
올 겨울은 북극한파에 미세먼지가 오락가락하면서 독감과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사람이 유독 많다. 평일에는 등교나 출근을 위해 외출을 피할 수 없지만 주말에는 '방콕'으로 움츠리게 된다. 이번 주말에는 따뜻한 집에서 피자업체 대표 배달 피자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배달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의 올 겨울 대표 선수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다. 배우 박보검과 쭉 늘어나는 치즈 광고 영상 속의 그 피자다. 행운을 상징하는 7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탈레지오, 고르곤졸라, 보코치니, 페터크림, 통모차렐라, 슈레드 모차렐라, 파메르산 치즈가 들었다.
다양한 치즈에 은은한 불 맛과 육즙 가득한 그릴드 비프를 더했다. 2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스페셜세트 한정판매에 나선다. 미디엄 사이즈 피자와 콜라(1.25L)에 해쉬브라운치킨텐더, 코울슬로가 포함된 핫 세트, 미디엄 사이즈 피자와 콜라(1.25L),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 갈릭허브윙스가 더해진 레전드 세트 등이다.

미스터피자 '씨푸드 빠에야앤스테이크'
미스터피자 '씨푸드 빠에야앤스테이크'


■미스터피자 '씨푸드 빠에야앤스테이크'

미스터피자는 해산물과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한판 위에 올린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피자를 선보였다.반은 씨푸드빠에야, 반은 직화 스테이크 피자다. 각종 해물을 넣은 스페인식 해물요리 빠에야를 피자에 그대로 올렸다. 스페인에서 사랑받는 로메스코 정통 소스에 관자, 새우, 깔라마리 등 3대 해산물을 올려 탱탱한 식감을 살렸다. 트리플 치즈 향을 더해 스페인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피자는 풍부한 육즙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진한 까망베르 치즈, 달콤한 망고를 더한 과일치즈의 조화가 특징이다. 스테이크의 맛을 살려주는 레드와인 소스도 곁들였다. 한 판 위에 올린 토핑만 총 22가지로 다양한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프리미엄피자 13종, 클래식피자 8종, 얇은 도우의 씬피자 2종, 엣지와 토핑을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DYI 피자도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 프리미엄피자 5종 레귤러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 주고 콜라(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마루 '치폴레 스테이크피자'
피자마루 '치폴레 스테이크피자'


■피자마루 '골드불고기 피자'

피자마루는 일명 '문재인 피자','이니 피자'로 유명세를 타는 중소 피자업체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기획재정부 직원들에게 350판을 간식으로 돌리며 유명해졌다. 화제의 피자는 '골드 불고기 피자'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총 51종류의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골드 피자(10종), 시카고 피자(3종), 씬 피자(4종), 클래식 피자(10종), 프리미엄 피자(4종), 바이트 피자(10종), 몬스터 피자(6종), 점보 피자(5종) 등이다. 올 겨울 신메뉴로는 프리미엄 피자 라인인 치폴레 스테이크 피자와 씨푸드 새게 피자가 있다.
치폴레 스테이크 피자는 통 갈비살과 매콤한 핫치킨을 올린 육식 피자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