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배우 김명민, 건강기능식품 RAYDEL 폴리코사놀 전속모델로 발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31 10:51

수정 2018.01.31 10:51

배우 김명민, 건강기능식품 RAYDEL 폴리코사놀 전속모델로 발탁

배우 김명민이 건강기능식품 RAYDEL(레이델) 폴리코사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김명민이 활동할 레이델 폴리코사놀은 35년 전통의 호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레인보우앤네이처사의 대표적인 인기제품이다. 김명민은 진정성 있는 연기를 통해 신뢰감 있는 연기자로,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중년의 롤모델로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RAYDEL(레이델) 폴리코사놀은 김명민의 건강한 신뢰감과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의 주원료인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2006년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높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됨’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좋은 콜레스테롤 HDL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 LDL은 낮춰주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확인 받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주)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RAYDEL(레이델)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론칭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레이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00만원 상당의 호주여행권과, 2등 50만원상당의 건강검진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레이델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고급타월(MONCROSS)을 증정한다.


한편 김명민은 2018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조선명탐정 세 번째 시리즈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3월 KBS 2TV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에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