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긴급추천 - 86% 오른 한국화장품제조 놓쳤다면.. ‘이 종목’ 오늘 매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07 12:37

수정 2017.11.07 12:37

- 어닝시즌 마무리단계, 코스피 실적 모멘텀은 연말까지 강화
- 대형 IT주 중심 차익실현 움직임, 재반등 예상
- 뉴욕증시 주요 3대 지수 장중 사상 최고치

코스피가 7일 하락 출발한 후 2550선을 중심으로 혼조세를 띠고 있다.

연말까지 실적기반 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스닥 지수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그렇다면 2017년 남은 장세를 주도할 저평가 종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금일 전략 종목은 꼭 매수해보기 바란다.

▶[긴급] 지금 적극 매집기회 新대장주는? => 지금 확인
시장 주도종목의 눌림목 공략으로 연일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하고 있는 엑스원 전문가들은 최근 삼성바이오로직스, 현대모비스, 셀트리온 등 다주 종목에서 큰 수익을 실현한 바 있다.

[ ▼ 엑스원 무료 추천주 수익현황]
긴급추천 - 86% 오른 한국화장품제조 놓쳤다면.. ‘이 종목’ 오늘 매수!


“일주일 만에 30% 수익입니다. 정확한 맥점을 잘 잡아주시니까 초보자인데도 매일 수익나요."

"SK하이닉스 169%, 일진머티리얼즈 213%,, 주도주는 함부로 팔지 말라! 수익 대박입니다.
"
▶[긴급] 11월 장, 반드시 매수해야 할 新유망주 2개 => 확인하기
회원만족도 최상의 전문가인 주식태후 전문가가 11월 시장대응 전략과 더불어 유망종목을 엄선해서 추천한다고 하니 꼭 확인해 보기 바란다.

그 동안 혼자 매매하다 손실만 보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하루 빨리 엑스원 전문가를 만나 수익의 기쁨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


또한 4분기를 맞아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방문하여 이벤트 혜택도 얻어가길 바란다.

▶[긴급] 지금 적극 매집기회 新대장주는? => 지금 확인
관심종목
제미니투자, 삼성중공업, 텔콘, 엠지메드, SK하이닉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