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리세스, 국내 미출시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할로윈 한정품 첫선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2 15:40

수정 2017.10.12 15:40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스낵사이즈 팩’과 ‘리세스 러버스 스낵사이즈 믹스팩’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스낵사이즈 팩’과 ‘리세스 러버스 스낵사이즈 믹스팩’


미국 초콜릿 브랜드 '리세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17 할로윈 특별 리미티드 제품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스낵사이즈 팩’과 ‘리세스 러버스 스낵사이즈 믹스팩’은 모두 할로윈 파티에서 여러 명이 나눠먹기 좋은 스낵 사이즈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스낵사이즈 팩’에는 그동안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이 담겨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은 피넛버터컵 안에 크런치한 캔디 코팅으로 감싸진 부드러운 피넛버터 캔디 ‘리세스 피세스’ 알갱이가 콕콕 박혀 있어 두 가지 리세스의 매력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리세스 러버스 스낵사이즈 믹스팩’은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호박과 이불보를 덮어쓴 깜찍한 유령 등 이번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모양의 피넛버터컵이 담겨 있다.


‘리세스 피세스 피넛버터컵 스낵사이즈 팩’은 GS 슈퍼에서, ‘리세스 러버스 스낵사이즈 믹스팩’은 홈플러스마트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