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yes+ Life] 추석선물, 아직 못샀다면 '주목'… 유통업계 막바지 선물 기획전 '80% 할인'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21 20:34

수정 2017.09.21 20:34

[yes+ Life] 추석선물, 아직 못샀다면 '주목'… 유통업계 막바지 선물 기획전 '80% 할인'

유통업계는 이번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막바지 추석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 자녀들의 추석빔(새옷)을 위한 기획전도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24일까지 아지오, CK양말, 닥스 양말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추석 선물 세트 특가전'을 열고 양말, 스카프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아지오 양말 4족 세트 1만원, 닥스 스카프 5만원, 루이까또즈 스카프 3만원 등이다. 행사장에선 레노마 스카프 1만.2만.3만원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신촌점에서는 같은 기간 본관 3층 행사장에서 '가버 여성슈즈 할인전'을 열어 부츠.스니커즈 등을 최대 30~50%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는 27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한가위 기프트 상품전'을 열고 패션, 잡화, 유아동, 리빙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로본점은 '리빙 기프트 초대전'을 통해 행남자기, 내추럴하모니 등의 식기세트, 장식용품, 침구세트 등을 3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구두.핸드백 기프트 대전'을 통해 빈폴, 루이까또즈, 닥스, 제이에스티나, 탠디, 소다 등의 핸드백, 지갑을 40~70%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우리아이 선물대전'을 열고 아디다스키즈, 노스페이스키즈, 네파키즈, 타이니플렉스 등의 키즈 트레이닝복, 운동화, 경량 점퍼, 티셔츠 등을 40~6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 수원점에서는 닥스 스카프.레노마.탠디 등이 참여하는 추석 기프트 모음 제안전이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랄프로렌칠드런.블랙야크키즈.노스페이스키즈.네파키즈.리바이스키즈 등이 참여하는 유아동 추석맞이 특집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새.크로커다일.피에르가르뎅.리본.엠씨.벨라디터치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추석 기프트 제안전도 열린다.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는 27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과 남성 캐주얼 의류를 판매하는 '아웃도어, 남성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디스커버리.노스페이스.르까프.인디안 등 17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월 1일까지 '한가위 기프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치가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는 지갑.의류.슈즈를 3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스타일온에어가 베라왕, 푸시앤건 등 16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테팔이 청소기와 프라이팬을 최고 6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7일까지 '골프웨어 박람회'를 열고 다양한 골프채와 골프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또 '디스커버리 어메이징 상품전'을 열어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홍석근 기자

fnSurvey